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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Design Network

[SDN TouchPoint] 점들을 연결하다/ Connecting the Dots Jan. 2011

by #kate 2019. 5. 1.


06 From the Editors

Chapter#1
08 방법, 체계 그리고 프로세스

10 어떻게 하면 완벽한 팝송을 쓸수 있을까?
   Holger Eggert

12 컨텍스트 매핑을 사용한 통찰력의 향상
   Damian Kernahan and Erik Roscam Abbing

14 당신의 서비스는 당신의 브랜드
   Søren Bechmann

16 실수로부터 B2B서비스 비지니스를 디자인하다
   Cale Thompson

18 워크샵 : 롤플레이를 너머서
  Markus Edgar Hormeß and Adam StJohn Lawrence

Chapter#2
20 고객이 먼저

22 Service Design as Business Change Agent
   Mark Hartevelt and Hugo Raaijmakers

28 회의실에서 탑승게이트로
   Alex Nisbett

30 열정
  Birgit Mager

32 듣고 배우기: 고객감동의 예술
  Stefan Schick

38  오늘 당신이 무엇을 보고 내일 무엇을 할까?
  Fred van den Anker and Julia Klammer

40 환자중심의 제한성
  Gianna Marzilli Ericson and Augusta Meill

Chapter#3
42 사회혁신

44 Mypolice(프로젝트이름으로 추정)
  Lauren Currie and Sarah Drummond

48 Glasgow에 가다
  Sarah Drummond

54 디지털 에티켓
  Roger Ibars and Julia Leihener

56 워크샵 : 사회혁신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툴
  Sara Sitton and Heather Daam

Chapter#4
58 서비스디자인을 경험하다

60 갈림길에선 서비스디자인
   Lucy Kimbell

68 규율없이는 다학제는 없다
  Marianne Guldbrandsen and Geke van Dijk

76 디지털서비스디자인:클라우드로 부터의 배움
  Monica Bueno and Tiffany Chu

78 좋은아이디어+좋은디자인=좋은 서비스?
  Stefano Maffei, Elena Pacenti, Beatrice Villari

80 서비스디자인교육
  Mark Bailey and Laura Warwick

82 워크샵 : 서비스감각을 만들다.

Chapter#5
84 배경이야기

86 왜 고객센터장이 서비스디자인을 원할까?
  Kerry Bodine

88 점들을 연결하다
  Astrid van der Auwera

92 컨퍼런스 현황

94 Student Days 현황

96 캠브릿지에서 열린 서비스디자인 컨퍼런스 
   Birgit Mager and Shelley Evenson

98 서비스디자인 스냅샷

98 The Holy Grail of Service Design is a New  Kind of Combination of Hearts and Euros.
   Jussi Olkkonen

98 비디오 에스노그라피: 적용가능한 리소스의 멀티 어플리케이션
   Luke Kelly

99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교육의 접근방법으로의 디자인
   Ksenija Kuzmina

100 사회적노드를 이용한 서비스를 디자인하다
  Eleanor Davies

101 호주의 서비스디자인
  Angela B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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