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rvice Design Network

[SDN TouchPoint] 배우고, 변화하고, 성장하고 / Learning, Changing, Growing May. 2011

by #kate 2019. 5. 14.


06 From the Editors

08 News

Chapter#1
배우고, 변화하고, 성장하고

12 서비스 전략 패러독스
   Robert Bau

16 리드할것인가 아니면 길을 찾을것인가?
   Mary Cook and Joseph Harrington

22 기업문화는 콜센터서비스를 개선하는것이 핵심이다.
   Kerry Bodine

Chapter#2
영감을 주는 학습

 26 자체성장:에너지-노동
  Patrik Frauzem and Ellen Simmons

 30 국민을 위한 더나은 서비스
  Sylvia Harris and Chelsea Mauldin

 36 Local Authorities: Tackling Engagement Challenges Together
  Julie McManus and Jonas Piet

 40 서비스디자인교육을 이용하여 대학서비스를 디자인하다
  Jürgen Faust

 46 서비스디자인을 디자인전공자에게 가르치다
  Ariel Guersenzvaig

 50 늦은파티?
  Andy Polaine

 52 서비스디자인커리큘럼을 프로토타이핑하다
  Johan Blomkvist, Stefan Holmlid, Fabian Segelström

 56 협업하는 디자인을 가르치다
  Jeff Howard

 58 더 나은삶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
  Elena Pacenti

 62 서비스디자인교육에 대한 비판적 접근
  Lara Penin

 66 서비스디자인 커리큘럼을 디자인하다
  Renna Al-Yassini, Miso Kim and Steve Selzer

Chapter#2
뒷이야기들

74 전세계 서비스디자인 잼
  Vanja Misic

76 독일 퀼른에서 열린 서비스디자인 잼
  Ione Ardaiz Osacar

78 SDN:성장하고 배우고 변화하다
  Birgit Mager

81 Service Design Network Austria Has Come Alive!
  Reinhard Willfort and Roland Winkler

82 서비스디자인 : 서비스디자이너를 위한, 서비스디자이너로 인한 네트워크
  Lauren Tan, Nick Marsh and Jaimes Nel

서비스디자인 스냅샷

86 경쟁의 위기: 서비스디자인 도전
  Birgit Mager

86 조형물의 가치 : 서비스디자인 씽킹 과 메이킹
  Jeff Howard

87 도서 리뷰 : This is Service Design Thinking

88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90 Member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