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From the Editors
Chapter#1
08 방법, 체계 그리고 프로세스
10 어떻게 하면 완벽한 팝송을 쓸수 있을까?
Holger Eggert
12 컨텍스트 매핑을 사용한 통찰력의 향상
Damian Kernahan and Erik Roscam Abbing
14 당신의 서비스는 당신의 브랜드
Søren Bechmann
16 실수로부터 B2B서비스 비지니스를 디자인하다
Cale Thompson
18 워크샵 : 롤플레이를 너머서
Markus Edgar Hormeß and Adam StJohn Lawrence
Chapter#2
20 고객이 먼저
22 Service Design as Business Change Agent
Mark Hartevelt and Hugo Raaijmakers
28 회의실에서 탑승게이트로
Alex Nisbett
30 열정
Birgit Mager
32 듣고 배우기: 고객감동의 예술
Stefan Schick
38 오늘 당신이 무엇을 보고 내일 무엇을 할까?
Fred van den Anker and Julia Klammer
40 환자중심의 제한성
Gianna Marzilli Ericson and Augusta Meill
Chapter#3
42 사회혁신
44 Mypolice(프로젝트이름으로 추정)
Lauren Currie and Sarah Drummond
48 Glasgow에 가다
Sarah Drummond
54 디지털 에티켓
Roger Ibars and Julia Leihener
56 워크샵 : 사회혁신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툴
Sara Sitton and Heather Daam
Chapter#4
58 서비스디자인을 경험하다
60 갈림길에선 서비스디자인
Lucy Kimbell
68 규율없이는 다학제는 없다
Marianne Guldbrandsen and Geke van Dijk
76 디지털서비스디자인:클라우드로 부터의 배움
Monica Bueno and Tiffany Chu
78 좋은아이디어+좋은디자인=좋은 서비스?
Stefano Maffei, Elena Pacenti, Beatrice Villari
80 서비스디자인교육
Mark Bailey and Laura Warwick
82 워크샵 : 서비스감각을 만들다.
Chapter#5
84 배경이야기
86 왜 고객센터장이 서비스디자인을 원할까?
Kerry Bodine
88 점들을 연결하다
Astrid van der Auwera
92 컨퍼런스 현황
94 Student Days 현황
96 캠브릿지에서 열린 서비스디자인 컨퍼런스
Birgit Mager and Shelley Evenson
98 서비스디자인 스냅샷
98 The Holy Grail of Service Design is a New Kind of Combination of Hearts and Euros.
Jussi Olkkonen
98 비디오 에스노그라피: 적용가능한 리소스의 멀티 어플리케이션
Luke Kelly
99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교육의 접근방법으로의 디자인
Ksenija Kuzmina
100 사회적노드를 이용한 서비스를 디자인하다
Eleanor Davies
101 호주의 서비스디자인
Angela B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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