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From the Editors
08 News
Chapter#1
배우고, 변화하고, 성장하고
12 서비스 전략 패러독스
Robert Bau
16 리드할것인가 아니면 길을 찾을것인가?
Mary Cook and Joseph Harrington
22 기업문화는 콜센터서비스를 개선하는것이 핵심이다.
Kerry Bodine
Chapter#2
영감을 주는 학습
26 자체성장:에너지-노동
Patrik Frauzem and Ellen Simmons
30 국민을 위한 더나은 서비스
Sylvia Harris and Chelsea Mauldin
36 Local Authorities: Tackling Engagement Challenges Together
Julie McManus and Jonas Piet
40 서비스디자인교육을 이용하여 대학서비스를 디자인하다
Jürgen Faust
46 서비스디자인을 디자인전공자에게 가르치다
Ariel Guersenzvaig
50 늦은파티?
Andy Polaine
52 서비스디자인커리큘럼을 프로토타이핑하다
Johan Blomkvist, Stefan Holmlid, Fabian Segelström
56 협업하는 디자인을 가르치다
Jeff Howard
58 더 나은삶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
Elena Pacenti
62 서비스디자인교육에 대한 비판적 접근
Lara Penin
66 서비스디자인 커리큘럼을 디자인하다
Renna Al-Yassini, Miso Kim and Steve Selzer
Chapter#2
뒷이야기들
74 전세계 서비스디자인 잼
Vanja Misic
76 독일 퀼른에서 열린 서비스디자인 잼
Ione Ardaiz Osacar
78 SDN:성장하고 배우고 변화하다
Birgit Mager
81 Service Design Network Austria Has Come Alive!
Reinhard Willfort and Roland Winkler
82 서비스디자인 : 서비스디자이너를 위한, 서비스디자이너로 인한 네트워크
Lauren Tan, Nick Marsh and Jaimes Nel
서비스디자인 스냅샷
86 경쟁의 위기: 서비스디자인 도전
Birgit Mager
86 조형물의 가치 : 서비스디자인 씽킹 과 메이킹
Jeff Howard
87 도서 리뷰 : This is Service Design Thinking
88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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