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016
2 Imprint
3 From the Editors
6 News
8 Kerry's Take
8 경험 디자인과 서비스디자인 : 베스트 프랜드가 되자
Kerry Bodine
10 Cross Discipline
10 The Needle Stick: Re-designing for Distraction
Natalie W. Nixon, Paul Rosen
12 차별적인 혁신기회를 제공하다
Marie de Vos, Klaas Jan Wierda
14 서비스디자인과 CX 친구인가 적인가?
16 틈을 연결하다
Lynn Stott
22 서비스디자인과 CX : 다르지않은 차이
Toby Bottorf, Zach Hyman
28 왜 고객경험은 충분하지 않은가
Erik Flowers, Megan Mille
34 최고의 고객경험은 우연히 일어나지 않는다
James Samperi
40 서비스디자인 글로벌 컨퍼런스 2015
42 서비스디자인과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
: 융합을 연습하다
Sandjar Kozubaev
44 Breaking the Blueprint
Chris Ferguson, Chad Story
50 전환을 지향하는 서비스디자인
Cameron Tonkinwise
56 Tools and Methods
58 고객경험을 측정하다
Asbjørn Følstad, Knut Kvale
64 고객중심의 변화를 위한 디자인툴킷
Gianluca Brugnoli, Roberta Tassi
68 Education and Research
70 서비스디자인의 인식을 재평가하다
Maria De La Vega, Jagriti Kumar, Chelsea Lyle and Rebecca Ngola
74 브랜드가 주는 인간적 접근-고객과의 약속을 개선하다
Stefan Baumann, Europa Bendig
78 Profiles
78 Richard Ekelman 과의 인터뷰
82 Inside SDN
82 SDN의 새로운 기원84 일본에서 열린 서비스디자인 컨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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