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rvice Design Network

[Touch Point] 스타트업과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vol.11 July 2019

by #kate 2019. 8. 16.



Contents


2. Imprint 

3. From the Editors

4. News

8. Cross-Discipline

9. 서비스에 내재된 정량적 가변성
  Taylor Kim, Ben McCammon

12. 스타트업과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14. 스타트업처럼 혁신하며 서비스 디자인 적용하기
  Mike Pinder

20 서비스 프로토타이핑을 이용하여 스타트업의 아이디어를 검증하다
  Primož Mahne

24. 스타트업 생태계를 서비스 디자인 하다.
  Elmer Zinkhann

28. 스타트업과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의 사례를 만들다
  Jesse Grimes

36. 대기업의 서비스문화를 상승시키다
  Jane Vita, Jocelyn Ng,
  Andrew Thong

40 사람들을 이해하는것 vs. 전달하는것
  Weronika Rochacka
  Gagliardi, Ludmiła Rychter,
  Adam Kryszkiewicz  

46. 기업혁신의 중심에 서비스 디자인을 적용하다
  Jana Kukk

50. 지방자치단체의 혁신을 디자인하다
  Katie Monteith

56. 툴과 방법론

58. 스타트업에서 서비스 디자인을 사용하다.
  Cathrine Seidelin, Stine
  Moeslund Sivertsen

64.  AI 디자인 스트린트 
  Jonas Wenke

70. Conscious Design : 실무자의 마인드셋
  Karwai Ng, Will Anderson

76. 교육과 리서치 

76. 'Create a Home' 스타트업에서 서비스 디자인의 영향
  Brittany Merkle, Tucker
  Witter, Peng Hsuan (Oscar)

82.  Profiles

82.  Luis Alt

86.  inside sdn

86.  상하이에서 열린 첫번째 SDN China national 컨퍼런스

88.   Chapter Success Stories 20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