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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Design Network

[SDN TouchPoint] 서비스디자인과 CX는 친구인가 적인가 / May.2016

by #kate 2019. 6. 6.

May. 2016

2 Imprint

3 From the Editors

6 News

8 Kerry's Take

8
경험 디자인과 서비스디자인 : 베스트 프랜드가 되자
  Kerry Bodine

10 Cross Discipline

10 The Needle Stick: Re-designing for Distraction
 
Natalie W. Nixon, Paul Rosen

12 차별적인 혁신기회를 제공하다
 
Marie de Vos, Klaas Jan Wierda

14 서비스디자인과 CX 친구인가 적인가?

16
틈을 연결하다
Lynn Stott

22 서비스디자인과 CX : 다르지않은 차이
Toby Bottorf, Zach Hyman

28 고객경험은 충분하지 않은가
  Erik Flowers, Megan Mille

34 최고의 고객경험은 우연히 일어나지 않는다
  James Samperi

40 서비스디자인 글로벌 컨퍼런스 2015

42
서비스디자인과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
:
융합을 연습하다
  Sandjar Kozubaev

44 Breaking the Blueprint
 
Chris Ferguson, Chad Story

50 전환을 지향하는 서비스디자인
  Cameron Tonkinwise

56 Tools and Methods

58
고객경험을 측정하다
  Asbjørn Følstad, Knut Kvale

64 고객중심의 변화를 위한 디자인툴킷
  Gianluca Brugnoli, Roberta Tassi

68 Education and Research

70 서비스디자인의 인식을 재평가하다
 
Maria De La Vega, Jagriti Kumar, Chelsea Lyle and Rebecca Ngola

74 브랜드가 주는 인간적 접근-고객과의 약속을 개선하다
 
Stefan Baumann, Europa Bendig

78 Profiles

78
Richard Ekelman 과의 인터뷰

82 Inside SDN

82 SDN 새로운 기원84 일본에서 열린 서비스디자인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