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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Design Network

[SDN TouchPoint] 미래를 디자인하다 / Designing the Future / Oct. 2018 Vol.10-2

by #kate 2019. 5. 15.


2 Imprint

3 From the Editors

6  News

8 KERRY'S TAKE

8 미래의 문화를 디자인하다
  Kerry Bodine

10 Cross - Discipline

10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프로토타이핑
  Boris Divjak

14 인간과 기계의 콜라보레이션:새로운관계를 위한 디자인
  Satsuko VanAntwerp, Simon Mhanna

18 미래를 디자인하다

20  서비스디자인의 미래의 모습
  Tomasz Bienkowski, Beata Bienkowska

26 AI기반 서비스 조정의 난제
  Laís de Almeida

31 급진적 미래: 근본적 변화를 위한 디자인
  Alix Gerber

34 AI : 위협인가 기회인가?
  Titta Jylkäs

36 인간과 기술의 관계를 디자인하다
  Gustav Borgefalk

40 인간과 AI 사이에서의 정서의 상호작용
  Cecilia Lee, Nick de Leon

44 The Future of Service Design in a Post-Human World
  Sandjar Kozubaev

48 추상적디자인과 서비스디자인 : 잘못된 이분법
  Antonio Iadarola, Antonio Starnino

54 중소기업을 위한 다이브 소개합니다
  Ricardo Mejia, Alejandro, Chitiva, Ties van, Bruinessen, Wim Verhoeff

60 미래의 생각: 도구가 아닌 마인드셋
  Zoë Prosser, Santini Basra

64 툴과 도구들

66 사용자경험의 공간을 프로토타이핑하다
  Gregor Finger,  Isabell Fringer

70 예지력이 어떻게 서비스혁신을 도와줄 수 있을까?
  Thalis Laspias

74 크고 다양한 조직에서의 미래 비전의 조정
  Marcela Machuca,  Aleksandra Kozawska

78 서비스 품질을 고객경험중심으로 접근하다
  Mauricy Motta-Filho,  Doug Cavendish, Luis Alt

84 정보에대한 접근방법을 디자인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다
  Waris Misbah, Ghadah Gabel

88 서비스에코시스템을 이용하여 복잡성을 빠르게 파악하다.
  Jesse Grimes

94 상하이 의류 매장을 위한 스마트 서비스디자인
  Dr. Bo Gao, Yingyue Deng, Dr. Kang Zhang

100 문화 중심 서비스 혁신: 프레임워크
  Shreya Dhawan

105 프로필

105 Lara Penin

108 INSIDE SDN

108 2018 서비스디자인 어워드 최종선정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