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mprint
3 From the Editors
6 News
8 KERRY'S TAKE
8 미래의 문화를 디자인하다
Kerry Bodine
10 Cross - Discipline
10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프로토타이핑
Boris Divjak
14 인간과 기계의 콜라보레이션:새로운관계를 위한 디자인
Satsuko VanAntwerp, Simon Mhanna
18 미래를 디자인하다
20 서비스디자인의 미래의 모습
Tomasz Bienkowski, Beata Bienkowska
26 AI기반 서비스 조정의 난제
Laís de Almeida
31 급진적 미래: 근본적 변화를 위한 디자인
Alix Gerber
34 AI : 위협인가 기회인가?
Titta Jylkäs
36 인간과 기술의 관계를 디자인하다
Gustav Borgefalk
40 인간과 AI 사이에서의 정서의 상호작용
Cecilia Lee, Nick de Leon
44 The Future of Service Design in a Post-Human World
Sandjar Kozubaev
48 추상적디자인과 서비스디자인 : 잘못된 이분법
Antonio Iadarola, Antonio Starnino
54 중소기업을 위한 다이브 소개합니다
Ricardo Mejia, Alejandro, Chitiva, Ties van, Bruinessen, Wim Verhoeff
60 미래의 생각: 도구가 아닌 마인드셋
Zoë Prosser, Santini Basra
64 툴과 도구들
66 사용자경험의 공간을 프로토타이핑하다
Gregor Finger, Isabell Fringer
70 예지력이 어떻게 서비스혁신을 도와줄 수 있을까?
Thalis Laspias
74 크고 다양한 조직에서의 미래 비전의 조정
Marcela Machuca, Aleksandra Kozawska
78 서비스 품질을 고객경험중심으로 접근하다
Mauricy Motta-Filho, Doug Cavendish, Luis Alt
84 정보에대한 접근방법을 디자인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다
Waris Misbah, Ghadah Gabel
88 서비스에코시스템을 이용하여 복잡성을 빠르게 파악하다.
Jesse Grimes
94 상하이 의류 매장을 위한 스마트 서비스디자인
Dr. Bo Gao, Yingyue Deng, Dr. Kang Zhang
100 문화 중심 서비스 혁신: 프레임워크
Shreya Dhawan
105 프로필
105 Lara Penin
108 INSIDE SDN
108 2018 서비스디자인 어워드 최종선정작
'Service Design Net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uch Point] 스타트업과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vol.11 July 2019 (0) | 2019.08.16 |
---|---|
[SDN TouchPoint] 서비스디자인과 CX는 친구인가 적인가 / May.2016 (0) | 2019.06.06 |
[SDN TouchPoint] 배우고, 변화하고, 성장하고 / Learning, Changing, Growing May. 2011 (0) | 2019.05.14 |
[SDN TouchPoint] 점들을 연결하다/ Connecting the Dots Jan. 2011 (0) | 2019.05.01 |
[SDN TouchPoint] 서비스디자인과 행동변화 / Service Design and Behavioural Change May 2010 Vol.4 (0) | 2019.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