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Study

::Case Study:: Accenture를위한 Cobe챗봇 / Cobe the Chatbot-for Accenture by Accenture

by 사용자 #kate 2018. 8. 22.

Cobe the Chatbot-for Accenture, by Accenture

 

Accenture를위한, Accenture에 의한 Cobe Chatbot

 

Accenture의 법률, 마케팅 그리고 CIO팀은 Fjord에 비지니스에 대한 윤리법률이 좀더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를 요청하였고, Accenture의 혁신과 고결함을 보여기를 약속하였다.

 

첫번째는 Fjorf는 Cobe라고 불리는 챗봇이 내장되어 있는 코드를 훨씬 쉽게 탐색할수 있는 직관적인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접근가능한 컨텐츠와 통합 디지털 캠페인의 부분으로 보다 접근이 가능한 컨텐츠와 간단해진 교육을 제공하였다. 두번째는 확장이 가능한 인공지능과 기계학습이 가능한 모델로 이 챗봇은 사용자의 맥락을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에대한 반응을 개발할수 있도록 지원한다.

 

What We did

 

목표는 필수로 읽어야 하는 비지니스 윤리법률에 대한 자료를 좀더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고, Accenture는 내부적으로도 외부적으로도 더 넓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이회사는 클라이언트를 위해 위해 만들어진 제품과 동일한 우수 디자인과 제품을 만들어 내는 기술력을 자랑하는 직원들을 위해 내부인력을 사용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위해 투자를 감행하였다.

 

Collaborate and Discover

 

Accenture는 동료들과 함께 연구를 시작하였고 우리는 직원들이 어떻게 법령에대한 정보를 소비하는지 그리고 우리의 문화에 통합이 가능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해 연구를 시작하였다. 우리의 목표는 이 법령을 사람들이 의무적으로 읽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읽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바꾸는 것이었다. 당사는 COBE라고 하는 채팅봇을 내장하고 통합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다 쉽게 탐색할 수 있는 직관적인 새 웹 사이트를 만들었다.

 

Release1

 

17,500명에 달하는 Accenture 직원들은 런칭후 4주동안 Cobe와 소통하였다. 컨텐츠 팀은 잠재적 키워드 및 관련 컨텍스트의 크고 복잡한 매트릭스를 취합하여 의사 결정 트리를 가속화했다. 챗봇은 배경에서 매트릭스를 샅샅이 뒤지는 동안, 사용자의 경험은 깨끗하고 효율적이며, 관련성이 있어 복잡한 주제 문제를 원활하게 탐색할 수 있었다.

 

Release2

 

우리는 사용자 분석과 피드백을 사용하여 단순히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수정하지 않고 완전히 재생하는 두 번째 버전을 설계했다. 우리는 사용자의 컨텍스트를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인공지능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먼저 접하는 콘텐츠가 단순히 키워드에 연결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특정 질문에 정확하게 대처하도록 했다. 기계 학습도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와의 모든 상호작용은 서비스를 개발하고 연마하는데 사용될 것이다.

 

출처: https://www.fjordnet.com/workdetail/cobe-the-chatbot-for-accenture-by-accenture/

 

댓글0